2024.05.18 (토)

  • 구름조금동두천 23.4℃
  • 맑음강릉 28.3℃
  • 구름많음서울 23.0℃
  • 맑음대전 23.5℃
  • 맑음대구 24.2℃
  • 맑음울산 25.8℃
  • 맑음광주 24.5℃
  • 맑음부산 23.5℃
  • 맑음고창 ℃
  • 구름조금제주 21.8℃
  • 맑음강화 22.0℃
  • 맑음보은 22.0℃
  • 맑음금산 23.0℃
  • 맑음강진군 23.9℃
  • 맑음경주시 26.3℃
  • 맑음거제 23.7℃
기상청 제공

중소기업

한국야쿠르트, 집반찬연구소와 콜라보로 반찬류 카테고리 확대

 

[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와 콜라보를 통해 반찬류 카테고리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를 통해 밀키트, 간편대용식, 신선란 등으로 구성된 기존 간편식 라인에 반찬류를 더해 시장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반찬세트 2종은 ‘온가족반찬 4종’, ‘기본반찬 4종’이며, 한국야쿠르트와 손잡은 집반찬연구소는 한식, 토속음식, 한정식을 27년간 운영하며 얻은 제조 노하우를 담아 음식을 만드는 한식 전문 식품기업이다. 재료 본연의 맛 구현을 위해 국내산 식재료를 고집한다.

 

한국야쿠르트 황규환 디지털CM팀장은 “이번 콜라보로 하이프레시를 통해 집반찬연구소의 건강한 반찬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협업 범위를 넓혀가며 보다 다양하고 선호도 높은 반찬류를 판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는 200여 종 이상으로 제품 군을 확대하고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춰 정기배송 서비스도 강화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