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콜라겐, 블루스피루리나, 넛츠, 홍차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4종은 ‘피넛 버터 밀크티’ ‘초코 블랙 밀크티’ ‘블루문 라떼’ ‘콜라겐 커피’ 등 4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목걸이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색상의 컬러 마스크목걸이를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즌 음료 구매 시 20% 할인된 혜택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을 맞아 고객의 선호를 반영해 이번 시즌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잠바주스만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