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이고운 기자] 하나카드가 비타브리드와 함께 언택트 화장품 구독 경험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구독경제 시대에 맞춰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비타브리드C¹²'와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정기배송 이벤트는 '비타브리드C¹²'의 인기 제품 2종인 △페이스 브라이트닝(정가 6만5000원)과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정가 8만원)을 최대 76% 할인된 금액으로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에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나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이달 29일까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인 'LIFE MUST HAVE(라이프 머스트 해브)'와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이용 시 1회차에 76%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이후부터는 매회 상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1만5600원에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을 1만9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함께 제공한다.
정기배송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손님이라면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비타브리드 제품을 하나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하나카드 'LIFE MUST HAVE'에서는 비타브리드를 필두로 다양한 생활 밀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망고스팀스의 온라인교육 10% 할인쿠폰 △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 'LIFE MUST HAVE' 혹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주기에 상품을 받는 구독경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라며 "낯선 서비스지만 화장품 정기 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은 한번 이용하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타브리드C¹²의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는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안정화 시켜 피부 흡수력 및 지속력을 높인 특허 성분으로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은 브랜드다.
이고운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