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의 새로운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와 미식가들을 위한 식료품점 ‘레피세리’가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커뮤니케이션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5(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5)’는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레드닷(Red Dot) 어워드’,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제품, 커뮤니케이션, 사용자 경험, 서비스 디자인 등 9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평가해 상을 수여하며, 올해는 100여 개국 이상, 약 1만 1천개의 출품작이 경쟁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캠페인인 ‘디어 시리즈(Dear Series)’와 ‘안내 키오스크’로 각각 커뮤니케이션 부문과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올해 ‘타임빌라스’와 ‘레피세리’는 커뮤니케이션부문의 브랜딩 영역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