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가장 핫한 지역을 찾아다니며 소비자를 직접 만나기 위한 새로운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럭(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와 '트럭(Truck)'의 합성어로, BBQ가 자체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Z세대가 몰리는 핫플레이스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서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현장 프로모션과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을 찾아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원바이트-럭'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자사앱(BBQ앱) 가입 인증 시 오는 31일까지 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받고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7월 27일부터 ‘더북한강R점’을 반려동물과 함께 실내 동반 취식이 가능한 매장으로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지난 1월 오픈한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펫 동반 규제샌드박스 승인 매장이다. 2022년 1월에 오픈한 ‘더북한강R점’은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펫 파크를 조성한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그동안 매장 콘셉트에 맞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매장 환경도 적극적으로 개선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1층 펫 전용 공간을 기존 100평에서 168평으로 확대한 바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1층 실내 공간에 반려동물과 함께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는 28석의 좌석과 테이블, 8석의 반려동물 전용 체어를 별도로 마련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의 편의를 한층 높인다. 스타벅스는 이러한 형태의 매장 운영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에서 최종 승인을 받았다. 아울러, 반려동물이 머무를 수 있는 웨이팅 존을 설치하고 펫 포토 디스플레이 존과 다양한 동물의 모습이 담긴 아트웍, 놀이시설 등을 구성해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1층 야외 공간에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파리 현지 시각으로 26일 개막하는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먼저 전국 3,400여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팀코리아(Team Korea)’ 응원 콘텐츠를 공개하고 고객들과 응원 분위기를 조성한다.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들의 경기 일정에 맞춰 고객들과 함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올림픽의 뜨거운 현장 분위기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는 빵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 현지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5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베이커리 제품 약 3만여 개를 현지 선수단 훈련캠프와 코리아 하우스에 후원하고 있다. 지난 7월 12일부터 약 한 달간 프랑스 파리 남동쪽에 위치한 퐁텐블로 국가방위 스포츠센터에 마련된 훈련 베이스 캠프에 총 2만여 개 이상의 빵과 디저트를 밤낮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전달하고, 7월 26일부터는 약 보름간 선수단 지원 및 스포츠 외교의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THE WHOO)’가 새로운 뮤즈인 배우 김지원과 촬영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김지원의 고급스럽고 단아한 분위기가 더후의 헤리티지와 잘 어우러져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김지원의 미모에 더후가 더해지면서 빛나는 광채 피부는 더욱 돋보였고, 깊은 눈매는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됐다. 더후는 지난해부터 ‘리브랜딩’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헤리티지는 계승하고 차별적 고객 가치를 높이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후는 지난(7월) 1일 새로운 뮤즈로 김지원을 발탁하며 리브랜딩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후는 김지원과 촬영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숏츠(짧은 동영상) 형식으로 다음달(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8월 중 풀 버전(영상 전체)을 공개한다. 더후 마케팅 담당자는 “내면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움과 드러내지 않아도 느껴지는 은은한 기품의 미학을 추구하는 더후는 우리 궁중 문화에서 발견한 헤리티지를 최고급 화장품에 구현해왔다”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김지원과 시너지를 내며 새로운 느낌의 럭셔리 뷰티를 선보일 것”
SPC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7월 ‘31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26,000원)를 하프갤론(31,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7월 ‘31데이’를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하프갤론 사전예약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에 1천원 추가 혜택을 받아 총 6,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업그레이드 외에도 10시부터 18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면 사이즈 ‘블록팩 3+1’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이 제공되며, 8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4년 한 해 동안 총 7번 진행하는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7월 ‘31데이’ 수익의 3.1%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 기부금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해외 협력사와의 우호적 관계를 강화하고 해외 사업 성과 및 비전을 공유하는 ‘2024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2024 글로벌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일본, 베트남 등 전략 국가 17개국 및 브라질, 뉴질랜드, 몽골 등 미래 성장 국가 5개국의 주요 거래처와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임직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비전 2030’으로 ‘진로(JINRO)의 대중화’를 선포하며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에서는 해외 협력사와 새로운 비전과 2030년까지의 해외 사업 분야의 목표 및 전략 방향성을 공유함으로써, 글로벌 종합 주류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공감대 형성 및 중•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해외 사업 주요 실적 및 성과, 성공 사례 등을 돌아보고 외부 연사자를 초청해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며 시사점 분석 및 향후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Culinary Square by Ourhome)’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아워홈이 가진 독보적인 식음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식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다. ‘세계를 맛 보다(Taste The World)’라는 슬로건 아래 K푸드와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 등 메뉴를 선보인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인천공항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상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 526㎡(159평)에 좌석 수 182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이다. 여행의 설렘과 기대로 부푼 방문객을 맞이하고자 ‘프리즘 플레이트(Prism Plate)’를 디자인 콘셉트로 삼고 빛의 움직임과 패턴, 선명한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조성했다. 인테리어 조명, 소품 등 조형물이 지닌 예술적 가치도 눈길을 끈다. 입점 브랜드는 △우리家 김치(한식) △PHO(베트남식) △리틀싱카이(중식) 총 3개이며, 연내 퓨전 한식과 할랄 푸드, 멕시칸 푸드 등 4개 코너를 추가로 개점할 계획이다 ‘
LG생활건강은 2024년 2분기 전사 매출 1조 7,597억 원, 영업이익 1,585억 원을 기록했다. 2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0.4%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에프앤가이드 시장 전망치(매출: 1조 8,047억원 / 영업이익: 1,574억원)에 대체로 부합했다. 사업별로 △Beauty(화장품) △HDB(Home Care & Daily Beauty·생활용품) △Refreshment(음료) 모두 매출은 소폭 감소했으나, Beauty와 HDB 영업이익은 늘었다. 특히 HDB 사업은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세와 해외 구조조정 효과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22.8% 증가했다. 2024년 상반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1% 감소한 3조 4,884억 원이었다. 영업이익은 1.9% 증가한 3,096억 원이었다. 상반기 당기순이익은 2,203억 원으로 같은 기간 14.3% 늘었다. 이와 같은 상반기 실적은 국내, 중국, 북미 등 주요 시장에서의 디지털 역량 강화 활동이 성과로 연계되고 있고, 북미 사업 턴어라운드가 가시화 되고 있는 것에 기인했다. [2분기 사업별 실적] Beaut
(웹이코노미) 이정은, 정은지, 김아영 세 여자의 우정이 감동을 배가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 임순(이정은 분)과 이미진(정은지 분)의 단짝 도가영(김아영 분)이 이중생활 조력은 물론 서한시 연쇄 살인사건 범인 검거에도 적극적인 서포트에 나서며 한층 더 끈끈해진 결속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먼저 이미진과 도가영은 친구를 넘어선 친자매와도 같은 관계성을 보여줬다. 특히 이미진과 임순(이정은 분)의 이중생활을 가장 먼저 알게 된 사람도 다름 아닌 도가영이었던 터. 도가영은 임순이 자신의 친구 이미진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고 기절초풍했지만 두 사람이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받아들인 뒤 가장 가까이서 도움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후 도가영은 임순이 서한지청에 첫 출근하는 때부터 특기인 메이크업을 살려 메이크 오버를 도와줬다. 또 인플루언서라는 자신의 인지도를 이용하여 이미진의 변화에 가장 유력하게 관련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고양이 찾는 일에도 나서며 없어서는 안 될 든든한 지
(웹이코노미)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는 재미 구멍이 없다. 피 튀기는 삼각 패밀리 멜로의 중심인 변무진(지진희) 가족 외에도 다채로운 재미를 꽉 채울 다양한 가족의 군상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요란한 가족사를 가지고 있는 남치열(정웅인)-남태평(최민호) 부자부터, 동네 터줏대감과 안방마님 장춘식(정석용)-황진희(황정민) 부부, 그리고 변무진 미스터리에 가장 촉각을 곤두세우는 유세리(황보라)-이정혁(김도현) 부부가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 지진희 가족만큼이나 요란한 가족사, 최민호-정웅인 부자 태권도 국가 대표였던 태평은 부상 후 선수 생활을 접고 태권도장 사범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그런 그에게 반전의 정체가 숨겨져 있으니 바로 대형마트 JPLUS의 사장 치열의 아들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재벌인 건 아버지 사정이고 자신과는 별개라고 생각하는 그는 본인의 사정을 알아서 잘 꾸려 나가고 있다. 그런 태평이 탐탁치 않은 치열은 그만 방황하고 회사로 들어와 일을 배우라 닦달하더니, 결국 보안요원으로 들어 앉혔다. &nbs
(웹이코노미) '유어 아너'가 관객들과 함께한 GV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첫 방송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지난 24일(수)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크리에이터 표민수, 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테이크원스튜디오 ㈜몬스터컴퍼니) 상영회 및 GV에서 첫 방송 전 관객들을 미리 만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것. 이날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시청자들과 배우 손현주, 김명민, 김도훈, 허남준 그리고 유종선 감독이 자리해 ‘유어 아너’ 1, 2회를 미리 감상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 판사 송판호(손현주 분)와 우원그룹 오너 김강헌(김명민 분),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살인자가 되어버린 송판호의 아들 송호영(김도훈 분)과 이복동생의 죽음을 복수하려는 김강헌의 아들 김상혁(허남준 분)의 숨 막히는 대치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단순히 선악으로 구분지을 수 없는 이들의 복잡미묘한 상황에 관객들 사이에서도 팽팽하게 의견이 엇갈릴 정도였다고. &nbs
(웹이코노미) 배종옥, 권해효, 조재윤, 김미경, 안내상이 탄탄한 연기 합으로 역추적 범죄 스릴러에 긴장감을 더한다. 오는 8월 16일(금)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백설공주’는 영화 ‘화차’, ‘낮은 목소리’를 연출했던 변영주 감독과 믿고 보는 배우 변요한(고정우 역), 고준(노상철 역), 고보결(최나겸 역), 김보라(하설 역)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배우 배종옥, 권해효, 조재윤, 김미경, 안내상이 극의 배경이 되는 무천시의 핵심 인물로 변신, 극 중 고정우의 진실 추적기에 한 축을 담당한다. 먼저 배종옥은 무천시의 3선 국회의원 예영실 역을 맡았다. 예영실은 미모, 능력은 물론 지역구의 대소사를 모두 챙기는 완벽에 가까운 정치인으로 오랫동안 최초의 여성 경기도지
(웹이코노미)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새로운 시티팝 여신으로 거듭났다. 김소연은 지난 2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출연해 '오빠 전성시대'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미(美) 팀 대표로 출전해 3라운드 대결에 임했다. 김소연은 선(善) 팀 게스트로 출연한 김현철의 '왜 그래'를 선곡해 무대를 펼쳤다. 무대 전 김소연은 "1절은 가요 스타일로 부르고 2절은 코창력을 제대로 살려 부르고 싶다"고 밝히며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진 무대에서 김소연은 상큼한 시티팝 여신으로 분했다.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목소리와 통통 튀는 무대가 김소연만의 애교 넘치는 매력을 배가시켰고, 원곡자 김현철 역시 "잘 어울린다"라며 무대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소연은 2절에서 구수한 창법으로 1절과는 완전히 다른 반전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김현철에게 다가가 즉흥으로 듀엣 댄스를 펼치는 센스를 발휘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김소연의 에너지와 살가운 매력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남양유업은 뇌전증 특수분유 ‘케토니아’ 판매처를 자사몰 ‘남양몰’로 일원화하면서 고객 혜택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유통 구조 개편으로 남양유업은 가정에서 대리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 전화로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또한 무제한 무료 배송 및 상시 할인 혜택과 뇌전증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남양유업은 뇌전증을 겪는 환아에게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케톤 생성 식이요법’이 필요하다고 판단, 2002년 세계 최초로 뇌전증 특수분유 ‘케토니아’를 개발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협약을 맺어 제품 성분 개선 등의 연구를 지속하며 소수 환아를 위해 개발과 생산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은 (사)한국뇌전증협회와 함께 뇌전증 인식개선의 날 ‘퍼플데이’을 포함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환자와 연대하고 있다. 또 형편이 어려운 환아 가정을 위해 15년째 케토니아 무상 후원을 펼치는 사회공헌활동도 지속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토니아가 국내·외 뇌전증 환아의 건강한 일상을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후원 활동을 확대하며 인식 개선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60년 오너 체제를 끝내고 지난 1월 말
(웹이코노미) 8월 24일(토) 밤 9시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법이 풀린 새벽 2시, 현실로 돌아가는 ‘T’형 신데렐라 ‘윤서’(신현빈)를 그리고 있다. 아름다운 드레스와 유리구두를 벗어던지고 일하기 편한 스니커즈의 끈을 질끈 동여매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시 현실로 돌아갈 시간’이라는 한 줄의 카피는 현실 감각 200%의 윤서 캐릭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며 흥미를 더한다. 동화 속 신데렐라와 같은 엔딩은 없다고 믿는 윤서와, 완벽한 왕자님 주원(문상민)이 그려나갈 로맨스가 벌써부터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동화와 현실 사이, 설렘으로 가득 채운 연상연하 로맨틱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