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는 2018ss 신상품 래쉬가드를 6월 11일에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커버업 라인의 루즈핏 래쉬가드, 루즈핏 반팔 래쉬가드를 필두로 꾸준한 매출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3404 후드집업 래쉬가드, 3105 래쉬가드, 3107 래쉬가드, 루즈핏 래쉬가드가 있다.
루즈핏 래쉬가드는 몸에 딱 붙지 않는 핏 덕분에 노출이 부담스럽거나,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루즈핏 래쉬가드 외에도, 착탈의가 편리한 집업래쉬가드, 사이즈가 큰 고객을 위한 빅사이즈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나, 신상 래쉬가드는 상의와 하의 세트가 소비자들로부터 가성비 좋은 상품이라는 평을 얻고있다. 레이지비는 고품질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며, 타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와 같은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2018 S/S 신상품은 2030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비치룩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덧붙여 레이지비는 레포츠 모든 분야에서 즐길 수 있는 4계절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여름 시즌에는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 여성래쉬가드, 남자래쉬가드, 후드집업래쉬가드, 루즈핏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아동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레쉬팬츠(보드숏), 집업래쉬가드, 워터슈즈, 수영복, 실내수영복, 요가복, 레깅스, 비키니,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지비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