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참가만 해도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제공하는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는 당첨여부와 관계 없이 바로 할인포인트를 자동지급 받는다. 이 포인트를 사용해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인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이미 약 85%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경록에 따르면, 본 이벤트로 더 저렴하게 등록 가능한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우수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적이다.
또 평균 학원커리큘럼보다 콤팩트한 분량의 족집게식 강의로 개발돼,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돼 있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교재의 경우 수험생이 학습 포인트들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경록이 자랑하는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의 뿌리가 되는 교육콘텐츠인 만큼, 완성도와 퀄리티가 우수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동산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로써 개인이 부동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게 돕는 발판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국내 부동산 분야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