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 ‘뺄래 시리즈가’ 오는 8일 NS홈쇼핑 방송 론칭한다. ‘뺄래다이어트’는 론칭 약 6개월 만에 약 18만 개(제조사 기준) 판매 기록을 달성한 에버비키니 주력 제품이다.
이번 NS홈쇼핑에서는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뺄래시리즈 2개월 분, 과일워터 몽말라 아이뢰몬허니 1박스, 마마무 사인포스터, 마마무 부채 등으로 이뤄진 특별구성을 14만 원대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마마무다이어트 뺄래시리즈는 7월 8일 오전 1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으로 선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뺄래다이어트는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낱개 포장을 채택했다. 따라서 더운 날씨에도 제품 변질이 일어나지 않으며 휴대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몸매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 시 필수로 관리해야 할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흡수를 최소화하고 단백질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 시 손실될 수밖에 없는 14종 비타민, 미네랄 기능성 성분 함유로 영양 밸런스를 맞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버비키니 뺄래시리즈는 전속 모델인 마마무다이어트 방법으로 모 온라인 매체에서 알려져 주목받는 중이며, 마마무 화사가 곱창을 마음껏 즐기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모습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돼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에는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기도 했다.
한편 건강식품 구매 시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한 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