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국내 최대의 악기업체인 HDC영창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전자피아노 등 디지털악기들의 리퍼 상품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퍼상품은 제품을 구매한 후 단순 변심에 의한 철회 및 단순 전시상품으로 사용된 제품으로 사용상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며, 정상 제품 대비 매우 합리적인 금액이 장점이다. 단 상품의 특성상 약한 스크래치 등 외관에 따른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다.
이번 공식 리퍼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HDC영창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와이씨몰에서만 진행이 된다. 디지털피아노와 전자피아노 그리고 신디사이저 등 대표적인 전자악기 상품을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플래그쉽 신다사이저 FORTE와 FORTE SE부터 베스트 모델 SP6와 SP4-8 그리고 SP1까지 모든 제품이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전세계의 교회와 라이브 공연에서 사용되는 SP시리즈 중 최신작이자 쉬운 조작법과 뛰어난 사운드로 인기가 높은 SP6의 경우 30% 할인 책정으로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출시되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SP1의 리퍼상품도 소량 입고되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디사이저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독일 젠하이저 헤드폰과 정품 페달, 소프트케이스, 키보드의자와 제품을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등 풀-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커즈와일의 인기 포터블 디지털피아노도 리퍼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피아노 음색을 강점으로 내세운 입문용 전자피아노인 KA90 역시 30%이상 할인하며, 다양한 음색과 학습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 전자키보드 KP100과 KP110 역시 할인하여 진행된다. 디지털피아노와 키보드 구매고객에게는 정품 케이스와 의자, 스탠드를 제공한다. 그외 신품 디지털피아노와 전자피아노는 커즈와일 팩토리스토어에서 상시 할인 판매한다.
모든 행사 리퍼 상품은 신품과 동일한 1년의 제조사 품질보증기간을 제공하며 모델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HDC영창 관계자는 “일반전자 제품과 달리 전자악기는 전시품과 신품의 품질이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다. 더욱이 철저한 품질 검수후 고객에게 판매되는 제품이라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이번 행사는 가장 합리적인 기회이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공식사이트 및 와이씨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