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가 가을 웨딩·입주시즌을 겨냥해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의 인기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높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역시 프로모션에 포함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이다.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매장에는 국내 권고관리 기준 4pCi/l, 148.0 Bq/m3보다 현저히 낮은 수치의 안전한 친환경 자료를 사용한 매트리스만을 엄격하게 채택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드라마가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각각의 섹션에 맞게 쇼룸이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 또한 다양해서 패브릭, 원목, 가죽 소재 선택부터 구매자가 원하는 사이즈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맞춤 사이즈의 가구 제작이 가능해 주거공간에 따른 맞춤형 코디를 기대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결혼시즌과 입주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시간이 맞지 않아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및 마감시간과 관계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가구는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