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미술 유학 교육기관 피아이아트센터(P.I Art Center)가 미국 미대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국제아트캠프'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17회 국제아트캠프는 4년만에 한국에서 진행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해당 캠프를 통해 미국 전·현직 교수들의 지도로 6주 만에 미국 명문 미대에 합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교수 추천서, 에세이, 최대 5개 학교까지 지원 가능한 원서지원서비스(CAS) 후 합격증을 받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아이아트센터 관계자는 "국제아트캠프는 뛰어난 교수님들의 명강의와 특별한 커리큘럼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스토리를 표현하는 특별한 시간"이며 "본 캠프는 100% 합격률을 자랑하는 포트폴리오 집중 교육프로그램으로, 2019/2020년 미국 미대 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국제아트캠프를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17회 국제아트캠프(17th INTERNATIONAL ART CAMP)는 오는 12월 20일~1월 30일까지 총 6주간 인천 호텔에서 진행되며, 1일 8시간(교수 수업 6시간+디렉터 수업 2시간) 수업으로 구성돼 있다.
미국미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소수정예로 선착순 마감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피아이아트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