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렌즈 관리용액 전문 브랜드 드림아이가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콘텍트렌즈세정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드림아이는 의약외품 및 생활용품 제조·유통 전문 기업 K&JC(케이앤제이씨)의 렌즈세정제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각화 제품을 선보이는 등의 노력이 인정돼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오를 수 있었다.
콘택트렌즈 전용 세척액을 제공하는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한 제품 개발을 통해 렌즈 세척을 비롯하여 헹굼, 보존, 보습 효과와 인공눈물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40여 개국에 수출하여 높은 판매실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해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를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케이앤제이씨 윤정현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신뢰성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힘써왔기에 이번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