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 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Masqueology)가 오는 10월 5일 CJ오쇼핑에서 신제품 ‘마스꼴로지 LED 플라워 샤인 립 시즌3’를 처음 선보인다.
마스꼴로지는 눈에 보이는 제품 색상과 실제 입술 발색이 달라 ‘반전립스틱’으로 유명한 제품을 통해 TV홈쇼핑에서 억대 매출을 달성한 화장품 브랜드다.
신제품 ‘마스꼴로지 시즌3 LED 플라워 샤인 립’은 투명하게 비치는 젤이 입술에 닿는 순간 핑크빛으로 바뀌는 반전을 선사한다. 제품 사용 시 뚜껑을 비틀 때 안쪽에서 LED 빛이 나오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핸드폰 화면에 켜지 않아도 또렷한 입술 선을 그릴 수 있다.
아울러 제품 뒷면에 거울이 부착돼 언제 어디서나 손거울 없이 간편하게 입술을 눈으로 확인하며 바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존 24시간이던 보습 지속시간도 30시간까지 늘렸기 때문에 보다 오래 촉촉한 사용감을 누리게 된다.
마스꼴로지 관계자는 “‘마스꼴로지 시즌3 LED 플라워 샤인 립’은 보는 색상과 발랐을 때 색상이 다르다는 점에서 타 제품과 변별력을 가진다”며 “메이크업 제품으로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지속력과 보습 효과도 두루 갖췄다”고 강조했다.
‘마스꼴로지 LED 플라워 샤인 립 시즌3’는 오는 10월 5일 CJ오쇼핑에서 13시 30분 방송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마스꼴로지를 운영하는 홈쇼핑 전문 이미용기업 웰컴엠에스는 유명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며 국내외 이미용 시장에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웰컴엠에스 브랜드로는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올힛 오토롤링 고데기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이미용 기기 전문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이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