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카페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커피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1인 가구를 비롯해 신혼부부들에게는 커피머신이 필수 가전이 된 지 오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커피머신은 필수다.
이처럼 장소를 불문하고 커피를 즐기고 싶은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100년 전통을 가진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코리아가 리퍼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리타코리아는 매장 전시 상품, 온라인 구매고객 단순 반품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구매고객 단순 반품 제품은 고객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으로 사용감의 거의 없는 새 상품이나 다름없는 것은 물론이다.
뿐만 아니라 정상 구매 제품과 동일하게 국내 A/S 센터, A/S 기사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리부품이 상시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 2년까지 무상(소비자 과실 제외)으로 A/S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직접 방문하셔서 다양한 커피머신을 체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다"며 "집에서도 밀리타의 맛있는 커피를 즐기시며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리퍼제품은 뉴코아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의 가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에 관한 정보는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