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신경철 기자]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기어때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는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폰세트, 포인트 적립, 원데이핫딜, 카드할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혜택은 서로 중복 사용 가능하다.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전국민 여름 휴가비 부담 경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세트는 총 30만 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형 호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등 국내 5만여 숙소와 국내 4천여 액티비티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얼리버드'와 '레이트버드' 성수기 여행객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15만 원씩 지급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한 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1차 지급은 오는 7월 22일까지이며, 2차 지급은 7월 23일 예정이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원데이 핫딜'과 '무한 5% 포인트 적립' 행사를 준비했다. 기존 제공된 쿠폰세트를 사용하면, 중복할인이 적용돼 여행비 부담이 한층 줄어든다.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하는 원데이 핫딜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여기어때 추천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예약 시 결제금의 5%가 8월 31일까지 포인트로 적립된다. 결제단계에서 적립된 포인트 만큼 차감 결제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면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4천 원 추가 할인(액티비티 상품)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바캉스 대표 특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엄선한 국내 호텔, 펜션, 중소형 호텔, 액티비티 등 테마별 여름 추천 숙소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고객들의 휴가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알짜 혜택으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신경철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