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디저트카페 알리바바카페에서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계절음료로, 카라멜 맛의 ‘미드데이프라페’와 오레오 맛의 ‘미드나잇프라페’이다.
미드데이프라페는 뜨거운 햇볕과 무더위에 지친 오후, 몸 속에 시원하고 달달하게 스며들어 피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미드나잇프라페는 오레오 맛으로 여름철 야간 활동을 하거나 열대야에 지칠 때 신속하게 청량감을 제공하여, 지친 몸을 회복하게 하는 시즌 음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알리바바카페가 이번에 선보인 메뉴들은 알리바바 커피앤베이커리카페, 알리바바 커피앤도넛, 알리바바커피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계절감 있는 음료를 제공하고, 점주에게는 매출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에 회사 측은 “특히 이번 메뉴는 낮과 밤에 따라 프라페를 선택적으로 즐기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신 메뉴 음료를 다양하게 개발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음료시장을 리드해나가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미드데이프라페와 미드나잇프라페는 알리바바카페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