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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IT·게임

[웹이코노미]SH공사,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 수상작 발표

[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주택도시공사의 사회공헌활동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을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한 달 간 신청을 받았으며, 서울시 거주 시민, 서울 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 424명이 참가했고 총 528건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SH공사는 총 3회의 심사를 통해 528건의 응모작 중 대상을 포함해 16건의 작품을 선발했고, 대상 1인에게는 15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상을 받은 작품은 '스캐치(SH_catch)'로 ▲서울 시민들의 니즈를 캐치(catch)해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 ▲사람과 공간을 잇는 스마트한 사회공헌활동의 청사진을 스케치하겠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공사의 사회공헌 브랜드로 적합하다는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우수상 2건에는 '4042'(사람과 공간 사이를 잇는 스마트 SH)와 'SHarmony'(Share와 Harmony의 합성어로 사람과 공간을 포괄한 공동체의 조화를 표현)가 선정됐고, 우수상에는 'SUN·SH·INE', 'SH나브로', 'Say,Happy' 3건이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평가돼 선정됐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 응모작들을 보면서 우리 공사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과 바람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의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