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저당·저칼로리·저지방 통합 브랜드" 오뚜기, 'LIGHT&JOY(라이트앤조이)' 론칭

 

오뚜기는 저당, 저칼로리 등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시장 성장을 고려해, 다양한 저감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는 당, 열량, 지방 등 함량을 낮춘 저감 제품을 소스류, 쨈류, 참치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 왔고, 가벼운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들을 이번 '라이트앤조이' 브랜드로 통합해 운영한다는 것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각 성분의 함량 저감을 연상시키는 눈금 저울 모양이 특징이며, 브랜드 컬러는 화이트 배경에 라이트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명시성을 강화했다. 또 제품별 전면에 저감율 수치를 표시, 한눈에 저감 제품이라는 점을 인지할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이번에 통합되는 라이트앤조이 브랜드 제품들은 이달부터 오뚜기 공식몰 '오뚜기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는 라이트앤조이 론칭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