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은 자사 유럽법인이 네덜란드 유통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휠 오브 리테일(Wheel of Retail) 2025’에서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Golden Wheel’, ‘Young Wheel’,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 등 주요 상을 모두 받았다고 강조했다.
삼양식품은 "2024년 네덜란드 슈퍼마켓에서 출시된 전체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Golden Wheel’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 했으며 ‘Young Wheel’도 함께 수상했다.
삼양식품은 이번 수상에 대해 "삼양식품이 유럽 시장에서 거둔 성과와 불닭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는 결과 중 하나"라며 "현지 유통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 따른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