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이 25년 상반기(2025년 1월 1일~6월 19일)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판매해 356억의 취급액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올해 비즈니스 왕복 항공 이용을 포함한 두바이, 스페인, 튀르키예 등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을 진행했다. 그 결과 방송 8회차 동안 총 12,248명이 상담예약을 완료했으며, 25년 상반기 총 356억의 판매고(취급액 기준)를 올렸다.
특히 지난 8일 18시 15분부터 60분동안 진행된 튀르키예로 떠나는 ‘한진관광 프리미엄 아시아나 비즈니스팩’ 여행 패키지 방송의 경우 499만원 고가의 패키지 여행상품이었음에도 총 145억의 판매고(취급액 기준)를 올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같은 판매 호조는 ‘일점호화(一點豪華)의 가치 소비’를 하는 시니어 층이 급격히 늘고 있고, 이들에 맞춘 여행상품 기획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서초혜 MD는 “NS홈쇼핑의 회원 평균 연령은 57.4세이다. 5060세대를 대상으로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프리미엄 여행패키지를 만들어 소개한 것이 판매고를 높이는데 주효 했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프리미엄 풀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가보자GO’를 매주 일요일 17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