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훈 기자] 롯데의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된다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000 여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된다세일'은 특히 102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롭스와 웹툰 작가의 첫 협업인 만큼 특별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된다 작가가 직접 사용 후 엄선한 추천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작가의 SNS와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 롭스 SNS 채널을 통해서는 미용 만화와 하울 영상도 동시 공개된다.
롭스는 가을 시즌에 발맞춰 '된다세일' 기간 동안 메디힐, 셀라피, 바이오더마, 아벤느, 센텔리안 24 등 환절기 각질과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초 제품과 그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삐아, 스틸라, 릴리바이레드, 모아트 등 SNS 인기 색조 브랜드의 다양한 색조 제품을 최대 60%라는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엔 '쇼킹딜'을 통해 매일 다른 3~7가지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며, 처음으로 카테고리별 할인율을 더한 '테마 특가' 아이템을 구성하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행사 첫날인 31일 ▲PB 대전을 시작으로 ▲식품 ▲손상 트러블 ▲애프터케어 ▲대용량 토너 ▲클렌징 ▲컬러 대전까지 테마 특가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롭스 이태원점∙가로수길점∙코엑스몰점에서는 '롭스X된다'를 기념하는 포토존 행사가 열린다. 현장에 안내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된다 작가가 추천한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된다세일 기간 종료 시까지 '된다 작가와의 만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롭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댓글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된다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 및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된다 작가와의 만남은 오는 9월 14일 오후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V뷰티 채널을 통해 스케치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매장과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 또는 롭스 SNS 채널에서는 추가 할인 품목이 공개된다. 할인율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될 수 있으며, 매장 별 취급 품목이 다를 수 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을 조화롭게 구성하고 있는 H&B 스토어다. 롭스는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슬로건 하에 뷰티를 비롯한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