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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식음료·패션·뷰티

롯데마트, 하반기 ‘콜리올리 텅장위크’ 행사 진행

지난 26일(목)부터 내달 15일(수)까지 3주간
상반기 ‘텅장위크’ 대비 행사 품목 20% 확대
행사 기간 일주일 연장 운영
‘텅장위크’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12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롯데마트몰 내 별도 기획행사 운영

 

반려동물 집사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할 행사가 시작된다.

 

지난해 국내 반려가구가 550만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식품과 용품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나고있다. 실제로 지난 6월 실시했던 반려용품 할인 행사인 ‘1차 텅장위크’ 기간(6/15~6/28)의 반려동물 식품 및 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해 큰 성과를 보였다. '텅장위크'란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많이 구매함으로써 ‘텅장’(텅 빈 통장)이 될 정도로 파격적인 할인을 담은 행사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하반기 ‘콜리올리 텅장위크’를 지난 26일(목)부터 내달 15일(수)까지 3주간 롯데마트 전 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상반기 행사의 성과에 힘입어 1차와 비교해 행사기간을 일주일 연장시켰으며, 행사 품목 또한 지난 행사 대비 20% 늘어난 350여품목을 준비했다. 더불어 ‘텅장위크’ 기간 내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인기 브랜드 130여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림 밥이보약’, ‘풀무원 아미오’ 브랜드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글로벌 브랜드 ‘쉬바’ 20여품목과 ‘팬시피스트‘ 15여품목에 대해서도 전 품목 30% 할인 적용해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고양이 사료인 ‘쉬바파우치 참치 닭고기(70g*6팩)’와 ‘팬시피스트 연어(85g*3입)’가 있으며 각 6300원, 469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건강백서 브랜드 강아지 사료를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건강백서 건강한 피부(2kg)’, ‘건강백서 건강한 관절(2kg)’을 각 2만 6300원에, ‘건강백서 말티즈, 푸들(2kg)’은 각 2만 8500원에 ‘원 플러스 원’으로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콜리올리’ 상품과 사료, 간식 등 주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콜리올리 깔끔하게 사용하는 1회용 패드(L사이즈/40매)’와 ‘콜리올리 깔끔하게 사용하는 1회용 패드(M사이즈/200매)’를 각 8400원, 1만 6800원에 30% 할인 판매하고, 강아지 간식으로 주기 좋은 ‘콜리올리 말랑한 슬라이스 3종(오리,소고기,치킨/350g)’은 기존 대비 40% 할인한 각 77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매일한우 선물세트(반려견용/400g)’와 ‘토시탐탐 모이스트 당근버거(1200g)’는 각 9600원, 6450원에 반값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반려동물 인기 용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 기획 행사를 운영한다. 롯데마트몰에서 ‘댕냥이 탐정소 – 산책&나들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상품 및 온라인 단독 상품을 포함해 외출용 반려용품과 인기 간식 등 400여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윤정현 롯데마트 PET팀장은 “지난 6월에 진행한 텅장위크 1차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하반기 2차 텅장위크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반려동물 상품 및 콜리올리 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지속해 반려가구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