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조성복 기자]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는 학원 대표 캐릭터 4종에 대한 콘셉트 디자인과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캐릭터의 개성과 설정이 정의된 다양한 캐릭터 스토리와 일러스트는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학원의 분위기에 맞는 세계관도 엿볼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간략하게 캐릭터를 소개하면 게임 기획자 폴, 원화가 크러쉬, 프로게이머 이혁, 프로그래머 세이브다. 캐릭터들은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대표적으로 교육하는 게임 개발자와 프로게이머 과목을 상징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캐릭터를 활용해 친환경 노트, 열쇠고리, 머그컵,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활용하는 등 홍보 시너지 효과를 높일 방침이다. 또한 캐릭터 등신대 피규어 등을 활용해 포토존을 만들어 SNS, 블로그에 후기성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10~2019.09) 교육기관으로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국비지원이 가능한 국비지원게임학원이다.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3D 그래픽, 게임 기획, 유니티, 언리얼, 스파인 등 게임 개발자를 양성하는 게임 전문 교육 기관이며, 추가로 프로게이머와 웹툰작가를 양성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이달 말에 구로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