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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IT·게임

키즈노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저출산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 인식 확산 지원


영유아 대표 플랫폼 ‘키즈노트’ (대표 최장욱)는 지난 6월 19일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을 발표한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 인식 확산을 위해, 국민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저출생 대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휴가비를 지원하자는 취지가 담겼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저출생 대책’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키즈노트 스토어 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하며, 예비 부모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가로 10명을 랜덤으로 선정하여 자녀당 1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다자녀 가정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3자녀를 가진 당첨자는 총 3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부모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키즈노트가 영유아 대표 플랫폼인 만큼, 공익적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대책을 널리 알리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대 총 400만 원 상금으로 운영되는 이번 빈칸 맞추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