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 대표 플랫폼 ‘키즈노트’ (대표 최장욱)는 지난 6월 19일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을 발표한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 인식 확산을 위해, 국민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저출생 대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휴가비를 지원하자는 취지가 담겼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저출생 대책’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키즈노트 스토어 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하며, 예비 부모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가로 10명을 랜덤으로 선정하여 자녀당 1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다자녀 가정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3자녀를 가진 당첨자는 총 3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부모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키즈노트가 영유아 대표 플랫폼인 만큼, 공익적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대책을 널리 알리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대 총 400만 원 상금으로 운영되는 이번 빈칸 맞추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