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만 65세 이상 고령자와 장애인은 물론, 만 7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보호자도 영업점에서 금융상담 및 창구 이용 시 우선 안내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도움드림창구’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KB국민은행은 장애인의 금융거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장애유형별 응대 매뉴얼을 세분화했다.
KB국민은행은 이와 관련해 "영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황별 응대 프로세스도 정비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만 65세 이상 고령자와 장애인은 물론, 만 7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보호자도 영업점에서 금융상담 및 창구 이용 시 우선 안내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도움드림창구’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KB국민은행은 장애인의 금융거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장애유형별 응대 매뉴얼을 세분화했다.
KB국민은행은 이와 관련해 "영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황별 응대 프로세스도 정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