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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부처·공공기관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 실시

주소, 연락처 등 고객정보 갱신한 고객 대상 추첨, 2,000명 상품권 증정


[웹이코노미 김송이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노란우산 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 10일부터 12월 9일까지 한 달간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란우산 가입자가 주소나 연락처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이벤트 기간 내 고객정보를 갱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2,000명을 추첨하여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고객정보 변경 대상 항목은 연락처(핸드폰, 자택/회사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자택/회사)다.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는 노란우산 웹·모바일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곽범국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주소, 전화번호 등이 변경된 고객이 등록된 정보를 변경하지 않으면 중요한 제도안내 등을 받지 못하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며, “고객정보 관리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노란우산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