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가족 건강 캠페인

가족 건강 컨셉의 캠페인 영상, 유튜브와 SNS 채널 통해 공개
가정의 달을 준비하는 555 이벤트 진행
50% 할인 쿠폰, 총 5명에게 5백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온 가족 장, 혈당, 콜레스테롤 동시 케어
‘구아검가수분해물’ 100% 건강기능식품 특징 강조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을 4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장 건강부터 혈당, 콜레스테롤까지 온 가족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소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대대적인 이벤트도 마련한 것.

 

4월 6일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가족 건강 캠페인 영상은 20대 자녀의 장 건강, 40대 엄마의 콜레스테롤, 60대 할머니의 혈당 등 가족들의 건강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제품의 특징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표현했다. 무맛·무취의 흰색 가루인 구아검가수분해물을 물과 주스에 타서 마시거나, 밥을 지을 때 쌀 위에 뿌려서 가족들을 위한 건강 밥상을 차리는 등 일상에서 제품을 편하게 섭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가족 건강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하는 555 이벤트도 진행한다.

 

555 이벤트를 통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스틱 2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네이버 직영스토어 쇼핑스토리(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 100%로 만든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 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 인증까지 획득한 기능성 소재다. *단일원료, 2021~2022년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은 무맛·무취의 흰색 가루로 섭취에 거부감이 없으며 유아, 성인, 노인 대상 전 연령층 인체적용시험 데이터가 있어서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구아검가수분해물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건강기능식품 여부와 썬화이버 마크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으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2021년 7월 출시 이후 65만 개가 팔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 제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통해 가족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셀렉스몰과 네이버 직영스토어 셀렉스 직영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3,100억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