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아시아의 금융허브 싱가포르거래소(SGX)의 주요 품목을 서비스하는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SGX 상품 거래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8월 31일(목)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거래량에 따라 피크닉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거래하는 고객 중 최근 신규 상장한 SGX원달러, SGX 미니원달러 각 종목의 기간 내 누적 거래량 5계약 이상, 혹은 두 종목을 제외한 SGX 상품의 누적 거래량 10 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NH선물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신규 고객 포함)들은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발생하는 거래량을 기준으로 위 조건에 부합하는 고객들에게는 사계절 필수품인 피크닉 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시행중인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 편도거래 기준으로 일반 및 미니 상품은 계약당 2.3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 달러의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기존 해외선물수수료 이벤트와 함께 매달 진행 중인 해외선물 이벤트를 통해 NH선물 해외선물 고객만의 받고 또 받는 혜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하며, “새로운 상품의 홍보를 통해 개인투자자 분들의 새로운 투자처를 발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 혹은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