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1 (토)

  •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롯데온, ‘일본 방구석 쇼핑 여행’ 프로모션 열고 추가할인

일본직구관 판매순위 공개
8월31일(토)까지 추가 할인 프로모션
일본직구관 8월 보름간 매출,
전월 동기 대비 약 30% 신장
롯데온, 기존까지 큐텐이 장악했던
일본 직구 시장 진출로
새로운 돌파구 마련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일본 직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엔화 강세와 지진 변수를 만나 일본 여행에 대한 인기가 숨 고르기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롯데온에서는 비행기 타고 일본에 가지 않아도, 여행가면 꼭 사오게 되는 쇼핑 필수템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롯데온 ‘일본직구관’에서는 오는 8월31일까지 ‘일본 방구석 쇼핑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18%까지 즉시할인 혜택과 5% 중복할인쿠폰, 10%의 결제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부터는 배송비가 상시 무료다.

 

실제로 롯데온 일본직구관의 8월 둘째주까지의 매출(8/1~8/15)은 전월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고객의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상품은 1위를 차지한 ‘센카 클렌징 폼’과 2위 ‘이치란 돈코츠 라멘’이다.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은 탁월한 품질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해, 일본 여행시 자주 사오는 선물이다. ‘이치란 라멘’은 라면 맛에 집중하도록 한 독서실 형태 식탁으로 유명하며 일본 후쿠오카에 본점을 둔 라멘 체인점이다. ‘이치란 돈코츠 키트’는 일본 여행객들에게 필수 코스인 이치란 라멘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높은 인기로 재고가 자주 동나는 상품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용각산 목캔디 스틱형(3위)’, ‘에치고 훈와리메이진 인절미 과자(4위)’,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 우동(5위)’ 등이 판매 순위 상위에 올랐다.

 

롯데온 임진희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MD)는 “일본 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자꾸 생각나는 아이템이 있다면 롯데온 일본 직구쇼핑이 대안이 될 수 있다”며 “8월31일까지 중복할인 혜택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체험 기회로 추천 드린다”고 덧붙였다.

 

롯데온은 지난 7월1일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일본직구관’을 선보였다. 모든 상품은 도쿄 최대 규모 종합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이 소싱하며 100% 정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은 빠른 재고 수급을 위해 상품 전문가를 현지에 파견하는 한편, 파트너사를 통해 상품 품목을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

 

그간 국내 일본 직구에 있어서는 큐텐이 가장 많은 물량을 담당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롯데온은 큐텐이 장악하고 있던 일본 직구 시장에 진출하며,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하반기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