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의 ‘진짜 Love, 진라면’ 컨셉으로 부스를 꾸렸다.
오뚜기는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진라면 매운맛과 해외 수출용 신제품인 매콤한 'CHEESY 볶음면'을 체험할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했다.
오뚜기는 이와 관련해 "대형 진라면 조형물 전시존을 마련했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했다"고 말했다.